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탐구

잠들고 있는 포인트 아직 2조 넘게 쌓여있다?

반응형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현금화

안녕하세요. 오늘 알아볼 정보는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현금화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누구나 카드 한개쯤은 갖고 계실텐데요. 카드를 사용하면서 쌓여가는 포인트를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런 분들을 위해서 여신금융협회는 카드 포인트를 현금으로 바꿔주는 제도가 있다고 합니다. 아래에서 간략하고 쉽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사람들이 제일 많이 사용하는 검색 사이트 있죠? 보통 네이버, 구글, 다음을 제일 많이 이용할 것입니다. 저는 다음을 자주 이용하기 때문에 다음을 이용하여 검색해보겠습니다.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계좌입금을 클릭하여 들어가면 아래와 같은 홈페이지 메인을 볼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상단 카테고리를 살펴보면 홈으로, 조회/입금, 이용안내, FAQ를 볼 수 있습니다.

 

중간 부분에 있는 통합조회 & 계좌입금을 클릭해주세요.

 

 

 

 

 

클릭을 하면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를 누르시고 확인을 눌러주세요.

 

다음은 카드 인증, 아이피 인증, 휴대전화인증을 선택해서 인증을 해주셔야 합니다. 아무래도 휴대폰 인증을 통해 접근하기가 쉬우실 겁니다.

 

 

휴대전화인증까지 마치시면 다음과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을텐데요.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계좌입금 서비스 이용을 위한 위임 동의문구가 보이실 겁니다. 위임 받는자와 위임자에 대해 상세하게 확인을 해주시고 위임동의를 눌러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위임동의를 클릭하시면 본인확인을 할 수 있는 창이 나옵니다. 여기에 주민번호 뒷자리를 입력하시고 조회를 눌러주세요.

 

 

아래 화면에 나와있는 카드사 중에서 해당 카드사에 직접 계좌를 신청해야 하기 때문에 아래 카드들이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을 해주시고 카드 포인트 통합조회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카드포인트 통합조회를 클릭하면 얼마정도 포인트가 쌓여있는지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도 해봤는데 대략 29,199원정도 포인트가 발생되었네요. 

 

 

포인트가 쌓여있으니 이제 할 일은 계좌입금을 하셔야 합니다. 하단에 포인트 계좌입금 하기를 클릭해주세요. 각 카드별 포인트가 있는데 전부입금을 눌러주시고 포인트 계좌입금 신청을 눌러주세요.

 

 

 

계좌확인 서비스(계좌 예금주 성명 확인)을 할 수 있는 화면이 보입니다. 여기에 은행명, 계좌번호를 입력하시고 확인버튼을 눌러주시면 카드포인트를 현금화로 지급받을 수 있게 됩니다.

 

보통 당일에 바로 입금되거나 익영업일 기준에 입금처리가 되니 참고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잠들어 있는 카드 포인트들이 무려 1,000억원이 넘는다고 합니다. 나도 모르는 포인트 조회해서 버려지는 돈이 없도록 합시다.

 

 

자동차세 연납신청 방법

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추워졌습니다. 이 글을 읽는 모든분들 건강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꿈에 그리던 차동차를 구입하게 되면 할부금, 보험, 유지비, 세금 등 생각지도 못한 지출이 많이 발

tpdhj2.tistory.com

 

내 계좌 숨은 돈 찾기 조회

안녕하세요. 날씨가 제법 쌀쌀하네요. 모두 건강에 유의하세요. 오늘 알아볼 생활정보는 내 계좌에 있는 숨은 돈 찾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나도 알지 못하는 혹은 기억속에 사려

tpdhj2.tistory.com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쉽게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직장인들에게 필요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1월 15일부터 연말정산 내역을 확인할 수 있는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가 시작이 되었습니다. 매 년 연말정산을

tpdhj2.tistory.com

 

경기도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꿀팁

경기도는 코로나로 인한 경기침체를 해소하기 위해 1차 때와 같이 제2차 경기도 재난지원금을 지급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이번에 지급하는 제2차 경기도 재난지원금은 1차 때에 제외된 외국인

tpdhj2.tistory.com

 

통신요금 25% 할인받는 꿀팁!

통신요금 25%할인 받는 꿀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는 국가의 정책이긴 한데 전국민 모두가 대상이 되는 것은 아닙니다. 그리고 본인이 직접 신청을하지 않으면 혜택이 없다고 하니, 반드시 이

tpdhj2.tistory.com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