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임산부에게 운전 가르쳐주던 유재석, 감탄사 밖에 안 나옵니다. (+영상)

반응형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시민 의뢰인의 사연을 받아 일상을 함께 그들과 공유하며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위드 유+'프로젝트가 그려졌습니다. 일일 주차 강사로 변신한 유재석은 초보운전 의뢰인에게 주차 스킬을 전수하였습니다. 의뢰인은 "둘째 태어나기 전에 첫째랑 많이 놀아주고 싶은데 주차가 엄두가 안 난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유재석은 "진짜 잘 만난 거다. 제가 쉽고 편안하게 알려드리겠다"며 '운전 부심'을 드러냈습니다.

유재석은 먼저 주차 시범을 보인 뒤 "혹시 긁으면 제가 보상해드리겠다"며 의뢰인을 다정하게 안심시켰습니다. 이어 유재석은 세심하면서 귀에 쏙쏙 박히는 원 포인트 레슨을 진행하며 "저만 믿어라", "못하시는 게 아니라 당황해서 그런다"며 용기를 의뢰인에게 심어줬습니다.

의뢰인에게 유재석은 진심 가득한 축하를 전했습니다. 이 뿐만 아니라 의뢰인의 첫째 아들 어린이집 하원까지 완벽 케어하기도 하였습니다.

 

유재석의 훈훈한 배려를 본 네티즌들은 "너무 멋있다", "애 아빠라서 임산부의 어려움을 너무 잘 알고 있으시다", "진짜 자상하다", "의뢰인이 너무 나 같아서 몰입해서 봤다", "유재석한테 오늘도 반했다", "진짜 하나하나 섬세하게 가르쳐준다 대박" 등의 반응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2021.11.07 - [와츠] - 대선배 유재석이 '돈 빌려줘'라고 하자 친한 지인들의 반응이 의외였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