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탐구

[불타는금요일] 불금 행복하게 보내는방법

반응형

불타는금요일 불금을 행복하게 보내는방법

오늘이 불금이라고 합니다. 다들 불금에 계획있으세요? 금요일이면 설레는 요일이기도 하죠? 왜냐면 다음날이 주말이기 때문입니다. 요즘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제대로 된 외출을 못하는데 이런 음식으로 불금에 기분을 만끽하시면 좋겠어요.

 

불금 보내는 방법으로는 여러가지 방법들이 있지만 저는 가끔 집에서 보내는 것도 너무 좋아요. 집순이라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집에서 티비도 보면서 할일도 하고 이것저것 하다보면 시간이 금방갑니다.

 

불금 보내는방법으로 저는 가끔 너무 스트레스 받지만 사람만나기 싫은땐 퇴근하면서 캔맥주 사고, 닭강장 사서 마시는것도 너무 좋더라구요. 뭐 살찔 수 있는 위험은 있지만 스트레스도 풀어야 하니까요. 매번 그러면 안되겠지만 정말 스트레스 받고, 짜증날때 가끔 집에서 조용하게 불금을 보내는 방법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불금 보내는 방법 BEST 5

1위 : 맥주 한 잔

 

직장인들은 모두 공감할 것입니다. 회사에서 퇴근 후 집에서 마시는 캔 맥주는 어떤 것과 비교를 할 수 없죠? 많은 분들이 퇴근 후 친구 혹은 연인과 함께 간단하게 맥주 한잔하는 것을 꼽아주셨어요. 많이 마시는 것도 말고 더도 말고 덜도 말고 그냥 시원하게 기분좋게 마시면 좋더라고요.

2위 : 맛집 탐방

그동안 먹고 싶었던 음식들을 못먹었다면 오늘을 이용해 방문해보시는 것이 어떨까요? 칼퇴근하여 예약해둔 맛집으로 달려가는 상상을 하면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분위기 좋은 곳, 맛 좋은 곳에 가면 한 주간의 피로를 풀어줄 수 있어요.

3. 동호회 및 모임

평일에는 하기 힘든 동호회의 모임을 갖는것으로 불금을 잘 보낼 수 있어요. 단순 친목 도모부터 자기개발을 할 수 있는스터디 모임까지 모임을 통해 스트레스도 풀고 자아개발을 하면서 보람을 느낄 수 있어요

4. 요양

한 주간의 업무로 몸이 피곤하다면 집에서 편히 쉬는것도 좋아요. 먹고 싶은 음식을 먹거나 보고 싶었던 영화나 예능을 챙겨보는것도 나쁘지 않겠죠?

5. 클럽 가기

역시 스트레스에는 음주가무가 최고죠? 한 주간 겪었던 업무 스트레스를 한 방에 날려버릴 수 있어요. 열심히 몸을 흔들다 보면 살도 빠지고 스트레스도 날라가고 일석이조의 효과를 낼 수 있어요.

 

2021/02/19 - [와츠] -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방법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방법

누구나 내 집 마련의 꿈을 갖고 계실것입니다. 또한 이것을 이루기 위해서 열심히 일하고 노력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 중에 저도 포함되고 있지만 생각만큼 내 집 마련의 꿈이 쉽지 않습니다.

tpdhj2.tistory.com

 

2021/02/17 - [와츠] - 국민 내일배움카드 혜택

 

국민 내일배움카드 혜택

국민내일배움카드란 무엇일까? 국민내일배움카드란 실업자, 재직자, 특수형태 근로종사자, 자영업자(일정 소득 이하) 등 취업여부나 직종에 관계없이 직업훈련이 필요한 이들에게 지원되는

tpdhj2.tistory.com

2021/02/17 - [와츠] - 2021 전기차 보조금 지원 총정리

 

2021 전기차 보조금 지원 총정리

전기차 보조금이란 무엇일까? 과학이 발전하고 사람들의 삶이 영유해질수록 인간은 편해지길 마련이지만 지구는 안타깝게도 많이 훼손이 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환경과 인간의 삶의 발전을

tpdhj2.tistory.com

2021/02/15 - [와츠] - 3차 재난지원금 이후에 받을 수 있는 지원금?

 

3차 재난지원금 이후에 받을 수 있는 지원금?

3차 재난지원금 후 받을 수 있는 지원금 안녕하세요. 오늘 알아볼 정보는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고 계실 3차 재난지원금 이후에 받을 수 있는 지원금이 무엇인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얼마 전

tpdhj2.tistory.com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