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3차 재난지원금 이후에 받을 수 있는 지원금?

반응형

3차 재난지원금 후 받을 수 있는 지원금

 

안녕하세요. 오늘 알아볼 정보는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고 계실 3차 재난지원금 이후에 받을 수 있는 지원금이 무엇인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얼마 전 까지 3차 재난지원금을 정부에서는 지급을 완료하였습니다. 이번 3차 재난지원금은 소상공인 대상으로 실시하였습니다. 이 대상에 포함되지 않는 많은 분들이 허탈해 하고 있는데요. 이러한 와중에 4차 재난지원금 이야기도 나오고 있어 어떻게 지급이 되느냐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4차 재난지원금 신청 바로가기

 

 

 

4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지급대상

안녕하세요. 코로나바이러스로 많이들 힘드시죠? 힘든 이시기에 조금이나마 도움 드리고자 신박한 정보를 들고왔습니다. 4차 재난지원금 관련부분입니다. 조금만 시간투자하셔서 아래 사항을

tpdhj2.tistory.com

 

지역별로 지낸지원금 받는 대상과 얼마정도 받을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서울특별시입니다. 서울 강남구는 한부모가정과 기초수급자, 차상위계층 등을 대상으로 지급하고 있습니다. 

 

1~2인 : 50만

3~4인 : 70만

5인이상 100만원

 

지급하고 있으니 대상에 포함되는 지역 사람들은 지급받으시기 바랍니다.

 

경기도는 1인당 10만원의 지역화폐를 지급하고 있습니다. 저 같은경우도 경기도 지역사람이라 10만원의 포인트를 통신카드로 받았습니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가지 주민등록번호 뒷자리 대로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자세한 신청방법은 아래를 통해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경기도에 주소를 두고있는 외국인도 금액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경기도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꿀팁

경기도는 코로나로 인한 경기침체를 해소하기 위해 1차 때와 같이 제2차 경기도 재난지원금을 지급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이번에 지급하는 제2차 경기도 재난지원금은 1차 때에 제외된 외국인

tpdhj2.tistory.com

 

 

인천광역시는 집합금지, 제한업종, 취약계층에 한해서 선별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 집합금지 유지업종 150만원
  • 집합금지 완화업종 100만원
  • 집합제한업종, 문화예술인 50만원
  • 관광업체 100만원
  • 어린이집 20만원(반별)

 

 

통신요금 25% 할인받는 꿀팁!

통신요금 25%할인 받는 꿀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는 국가의 정책이긴 한데 전국민 모두가 대상이 되는 것은 아닙니다. 그리고 본인이 직접 신청을하지 않으면 혜택이 없다고 하니, 반드시 이

tpdhj2.tistory.com

다음은 정부에서 지방에 거주하고 있는 대상으로 얼마정도 지급이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경북 영천은 1인당 10만원의 지역화폐를 1월 22일 기준으로 영천시에 주소를 둔 사람을 지급을 하고 있습니다. 2월  4일 지급을 하며 사용할 수 있는 유효기관은 6월 30일까지이니 조회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경북 울진군도 1인당 10만원 지급을 하고 있으며 1월 25일부터 지급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전남여수시는 1인당 25만원 지급을 하고 있으며 1월 18일 기준으로 여수시에 주소를 둔 사람으로 65세 이상에게는 현금을 나머지는 지역화폐를 지급하고 있습니다.

 

전남 고흥군은 1월 21일 기준으로 고흥군에 주소를 두고 있는 사람에게 65세 이상은 현금을 나머지는 지역화폐를 지급하고 종교단체나 여행업체 관광버스는 100만원을 지급합니다. 전남 순천시는 1인당 10만원의 현금을 지급합니다. 전남 해남군은 1인당 10만원 (해남사랑상품권), 전남 영암군은 1인당 10만원 지역화폐를 지급합니다.

 

 

연말정산 환급금 조회 아직안하셨나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직장인들이라면 필수인 연말정산 환급금 조회방법에 대해 쉽고 간단하게 알아보려고 합니다. 어렵지 않으니 아래 보고 잘 따라해보세요. 연말정산 환급금 조회해보자 13월

tpdhj2.tistory.com

제주도는 재난관리기금 및 재해구호기름을 330억 확보하였습니다. 소상공인과 관광업계 47,000여 업체에 지급하며 개인 3,2000명 정부 재난지원금에 50만원을 추가로 더 지급합니다. 또한 거리두기 제한업종은 150만원을 받을 수 있으며 정부 지원을 받지 못한 곳은 250만원 전세버스, 법인택시기사에게도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잠자는 카드포인트 아직 2조 넘게 쌓여있다?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현금화 안녕하세요. 오늘 알아볼 정보는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현금화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누구나 카드 한개쯤은 갖고 계실텐데요. 카드를 사용하면서 쌓여

tpdhj2.tistory.com

 

 

내 계좌 숨은 돈 찾기 조회

안녕하세요. 날씨가 제법 쌀쌀하네요. 모두 건강에 유의하세요. 오늘 알아볼 생활정보는 내 계좌에 있는 숨은 돈 찾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나도 알지 못하는 혹은 기억속에 사려

tpdhj2.tistory.com

 

 

자동차세 연납신청 방법

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추워졌습니다. 이 글을 읽는 모든분들 건강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꿈에 그리던 차동차를 구입하게 되면 할부금, 보험, 유지비, 세금 등 생각지도 못한 지출이 많이 발

tpdhj2.tistory.com

 

이렇게 알아본 3차 재난지원금 이후에도 각 지역별로 다양한 재난지원금이 있을 수 있으니 본인이 원하는 지역에 동사무소나 지역 온라인을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