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샤이니 온유, 주식 투자로 무려 '10배' 수익 낼 수 있는 이유

반응형

 

주식투자를 다루는 웹오락 프로그램 '앤트'가 새로 툰둔 5장에 합류한 샤이니의 멤버 온유 씨가 주식투자로 10배의 수익을 올렸다고 밝혔습니다.

4장을 마친 후 신인 멤버 온유는 "노홍철, 김종민, 딘딘, 미주 등과 함께 실제 주식 투자에 도전하고 있다"며 티저 영상 5장을 공개했습니다. 4년차 주식투자자로 자신을 소개한 온유는 티저 영상으로 주식을 연구하기 위해 500만원 정도를 투자했지만 지금은 5천만원 정도라고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습니다.

 

최근 4 장을 마친 후, "Ant Is Tundtoon Today"는 5 장에서 투자 회사의 개념으로 프로그램을 주최할 것입니다. Onew는 새로운 직원으로 들어가 다른 연예인들과 수익을 위해 경쟁합니다. 특히 5장에서는 원 네우뿐 아니라 몇몇 젊은 일반 개미 투자자들이 인턴으로 참여해 재미를 더합니다.

 

연출을 맡은 박진경 PD는 "신입생인 원우와 일반 주식투자자들의 실적을 더해 재미 있고 유용한 정보를 하나 더 드리겠다"고 설명했습니다. 공연자들이 실제 주식투자와 경쟁하는 '안티이스툰투데이' 5장은 14일 오후 4시 카카오TV를 통해 공개됩니다. 새로 합류한 온유가 주식투자에 대한 자신감을 입증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