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도박 의혹에 휘말린 레전드 여캠, '여기'에서 다시 시작한다?

반응형

 

빚 논란으로 방송을 일시 중단했던 BJ킴브가 복귀를 선언했습니다. 김이브 BJ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개인적인 일로 논란을 일으킨 데 대해 사과드린다"며 "내일부터는 '셀루브'를 통해 방송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를 도운 친구들을 해치지 않도록 방송하면서 돈을 벌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 일이 있은 후 비고 라이브에 묻자 도박이 아니라고 말했고, 좋은 게시물을 게시하고 신분증을 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비고 라이브를 이슈로 삼은 죄라고 들었습니다. "모두가 여기서 그런 일을 하고 있었기 때문에 전혀 모르는 상태에서 도박 게임을 했다는 것이 사실이기 때문에 사과드립니다."

 

 

그는 "BJ에 대한 빚은 없으며 개인적으로 사기를 당했을 때 잃어버린 빚을 갚기로 결정했습니다."그는 "이익이 극히 적어 TV 시청자들에게 돈을 빌려달라고 부탁했는데 돈이 없다고 했는데 계속 소리쳤다"고 말했습니다.

 

 

드디어 "DM이 많이 나와 팬인데 그냥 돈을 주겠다"고 말했습니다. 후원금은 하룻밤에 300만 원으로 넘쳐났습니다. 더 어려웠습니다. "내가 내기를 기다리고 있다고 말한 사람들 덕분에."김이브는 아프리카 1세대 TV BJ로 많은 인기를 누렸지만 최근 한 시청자에게 도박게임에 돈을 빌려달라고 부탁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팬이 거절하자 도박 게임에서 물건을 사달라고 부탁했고, 지금은 돈을 벌 곳이 없어 도박으로 도박을 하겠다고 했습니다.또 김 씨는 BJ 배우 등 BJ로부터 수백만 원을 빌렸고, 제때 갚지 못해 노출됐습니다. 그는 지난해 6월 아프리카 생방송 TV 방송에서 "동료 BJ로부터 돈을 빌려 갚았다"고 말했습니다.앞으로 배우 정모 씨에게 빚진 빚을 갚을 생각입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