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타벅스에서 봄 시즌 한정으로만 출시하는 '슈크림 라떼'가 19일 만에 150만 잔 판매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슈크림 라떼는 지난 2017년 첫 출시된 음료로 따스한 색감과 바닐라 빈 특유의 풍미로 매년 인기를 끌고 있어 일부 매장에서는 오후 시간대에는 일시적으로 품절되는 경우도 발생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슈크림 라떼와 함께 출시한 '핑크 매그놀리아 레모네이드'도 출시 2주 만에 판매 50만 잔을 돌파했다.
스타벅스는 "앞으로도 다양한 음료를 통해 고객들이 더욱 특별하고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핫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재명 측근이 밝힌 대통령 낙선 후 이재명의 정치 행보 (0) | 2022.03.16 |
---|---|
동거남 살해한 여성 옹호하는 여초 커뮤 회원들 (0) | 2022.03.16 |
북한 초토화 계획 세웠던 전 해병대사령관, 윤석열 정부 차기 국방부 장관 후보 거론 (0) | 2022.03.16 |
부산 장전동에 중국인 늘어나 '서울 대림동' 닮아간다며 걱정한 '부산 토박이' (0) | 2022.03.16 |
방탄, 못 듣는 청각장애 팬도 즐길 수 있도록 콘서트장에 '통역사' 배치 (0) | 2022.03.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