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백종원 결혼 8년째, 소유진과 OOO 안 하고 있다고 솔직하게 밝힌 이유

반응형

백종원 씨는 부부의 관계에 대해 뜻밖의 사실을 털어놨습니다. 백종원 소유진은 연예계 대표인 잉꼬부부로 알려졌습니다. 두 사람은 2013년에 결혼했습니다. 하지만 백종원은 요즘 부부 사이에 '아니오'가 있다고 솔직히 고백했습니다. 백종원의 뜻밖의 고백에 시청자들은 놀라고 있습니다. 백종원은 지난 방송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이 사실을 털어놨습니다.

부부는 카메라 앞에서 서로 손을 꼭 잡고 남다른 애정을 보였습니다. 현장을 지켜본 백종원은 농담을 하며 "하지만 더운 건 어쩔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매화 지미리 부부에게 그들이 결혼한 지 얼마나 됐는지 물었습니다. 이 부부는 "8년"이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그러자 백종원은 "8년이 지났는데..." 김성주가 매화지 미리 부부에게 '스킨십이 쇼인가'라고 물었다"고 말했습니다. 플럼스는 "아니, 이것만으로도 충분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말을 들은 백종원 씨는 신체 접촉이 없습니다. 결혼한 지 8년이 지났지만..."라고 그가 대답했습니다.

백종원의 뜻밖의 고백이 출연진을 놀라게 했습니다. 백종원과 소유진은 아들 백용희(2014년생), 딸 백서현(2015년생), 백세은(2018년생)을 두고 있습니다. 1966년생인 백종원은 올해 56살로 1981년생인 소유진은 41살입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