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김원희 100일 만에 단돈 '0원' 들여서 10kg 감량한 비법 대 공개

반응형

배우 김원희가 SBS '동상이몽2-너희는 내 운명'에서 100일 만에 0원으로 10kg 감량하는 법을 문재완에게 가르쳤습니다. 이날 김원희는 문재완에게 자전거를 타고 오라고 했다는 이지혜에게 “남편 괴롭히지 마라. 얼굴에 수심이 있더라”라며 문재완의 편을 들어줬습니다.

 


100일만에 10㎏을 감량했던 김원희는 문재완에게 자신의 노하우를 알려줬다. 김원희가 “비 오는 날 삼겹살”이라고 문재완은 “비 안 와도 삼겹살”이라며 지글지글 익어가는 삼겹살을 보며 식욕을 감추지 못하고 즐거워했다. 이에 김원희는 “식욕을 표출하면 안 된다. 이 사람이 먹는 걸 좋아하는구나 싶어서 (이지혜가) 예민해진다”고 지적했습니다. 이어 문재완이 고기만 먹는 걸 보고 “쌈을 꼭 먹어야 한다”고 했고 쌈에 고기를 2~3점씩 얹어 정신없이 먹자 “급할 필요가 없다”며 천천히 먹으라고 말했습니다.

 


식사 후 김원희는 다이어트 버전 오징어게임에 대해 설명했다. 그는 자신이 속한 다이어트 모임과 관련, “일단 체지방 30% 이상인 사람들을 모은다. 체지방 측정 기계로 체지방을 측정하는 게 개회식이다. 참가비를 받고 키, 몸무게, 체지방, 근육양을 잰다. 그날 마지막 만찬을 먹고 감량에 돌입해 한 달 뒤 다시 만나 체중과 체지방을 다시 측정한다. 3kg 이상 빼면 참가비의 절반을 환급해준다. 나머지 돈은 체중과 체지방을 제일 많이 뺀 사람한테 준다”며 “그렇게 하면 매번 3kg 이상은 무조건 뺀다”고 전했습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