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전 여친의 충격적 폭로' 거짓 암투병 최성봉, 이제 피할 곳도 없습니다.

반응형

 

'거짓 암 투병'으로 비난을 받아온 최성봉에 대한 새로운 사실이 공개됐습니다. 최성봉의 전 여자친구는 22일 방송된 SBS '궁금한 이야기 Y'에 출연해 충격적인 폭로를 했습니다.

최성봉과 6개월 동안 사귀었다고 진술한 전 여자친구 A씨는 만난 지 3개월이 지나서야 폭력이 시작됐다고 말했습니다.  "음식 놓여 있는 식탁을 발로 차서 다 깨뜨린다거나 제가 겁에 질려 움츠러들면 멱살을 잡고 끌고 온다거나 주먹을 친다거나 이런 식의 폭행이 이어졌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어 "최성봉이 '네가 왜 맞은 건지 아냐'고 물어보자 모르겠다고 답하니까 '네가 내 자존심을 짓밟아서'라고 하더라. 자기가 해준 말을 기억 못 한 건 무시하는 거라고..."라며 최성봉의 폭행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앞서 유투버 '연예 뒤통령 이진호'는  "암 투병 중"이라고 밝혔던 최성봉이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구입한 환자복을 입었을 뿐만 아니라 술, 담배를 하고 있다고 주장하기도 했습니다.

 

 

"가수 최성봉, 거짓 암투병"? 허위 유포에 대해 진단서 공개하며 반박

가수 최성봉 씨가 유튜버 이진호가 제기한 '허위 암 투병 의혹'을 전면 부인했습니다. 최성봉은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제 유튜버 이진호씨와 4시간가량 통화를 했고 입증 자료도 어렵게 보

tpdhj2.tistory.com

 

가수 최성봉, "거짓 암투병 논란" 심지어 과거 연예인 카톡 재조명

가수 최성봉씨가 거짓 암 투병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과거 연예인들과 나눈 대화가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최성봉은 지난 8월 인스타그램에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연예인들에게 받은 메

tpdhj2.tistory.com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