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와, 이게 실화라니....' 아찔하고 충격적인 사건, 모두 계획적이었다?

반응형

보험설계사가 보험금 때문에 여성을 살해하려 한 충격적인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광주지방법원 형사22부는 전날 피의자 3명에 대한 심문과 구속영장 발부(실질심사)를 진행했다고 전했습니다. 이들 3명은 지난 밤 11시쯤 전남 화순군 북면의 한 야산 인근 펜션에서 또래 B씨를 살해하려 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가해자 A씨는 지난해 5월 사망보험금을 타려고 데이트 앱을 통해 피해자 B씨에게 접근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충격적인 것은 A씨가 보험설계사였다는 점입니다. B씨와 사귀면서 보험금 4억~5억원을 탈 수 있는 보험금을 들게 한 뒤 범행을 저지른 것입니다. 

가해자 A씨는 피해자 B씨에게 이벤트를 해주겠다고 전했습니다. 습법은 참담했습니다. 팬션에서 1km 정도 떨어진 곳에 선물을 숨겨놨으니 혼자 가서 선물을 찾아오라고 했습니다. 거기에서 대기하던 가해자 A씨 의 친구 C 씨는 흉기를 휘둘러 B씨를 숨지게 하려 했으나 흉기가 부러진 틈을 타 피해자 B씨는 도망갔다고 전했습니다. 

 

이 이야기를 B씨로부터 들은 인근 주민은 경찰에 신고했고, 경찰은 A씨의 차량 트렁크에서 C군을 발견했고 음모를 꾸민 D(19)군도 검거했다고 매체는 보도했습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