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2년 4월 1일부터 2022년 5월 1일까지의 예능인 5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4773만 445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예능 방송인 브랜드 참여량, 미디어량과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을 측정했다. 지난 4월 예능인 브랜드 빅데이터 39,207,747개와 비교하면 21.75% 증가했다.
예능방송인 브랜드평판 1위를 기록한 김준호 브랜드는 참여지수 983,818 미디어지수 624,832 소통지수 547,629 커뮤니티지수 560,029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2,716,309로 분석됐다. 지난 4월 브랜드평판지수 940,637과 비교하면 188.77% 상승했다.
2022년 5월 예능방송인 브랜드평판 30위 순위는 김준호, 김종국, 유재석, 이상민, 이승기, 홍현희, 강호동, 김희철, 박명수, 김종민, 탁재훈, 김성주, 김구라, 신동엽, 김동현, 안정환, 하하, 서장훈, 이효리, 박나래, 송지효, 전현무, 정형돈, 조세호, 정준하, 이수근, 김민경, 은지원, 지석진, 차태현 순으로 분석됐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핫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머니 '수술비'필요하다며 시청자 속여 수억원 뜯어냈다. (0) | 2022.05.03 |
---|---|
'10년 공개열애 마침표' 유권·전선혜…"연인 아닌 친구" (0) | 2022.05.02 |
아직 어린 정동원, 트로트에서 '래퍼'로 전향 (0) | 2022.05.02 |
'혈세잔치'라는 취임식 예산, 이재명 지지 1위때 문재인 정부가 제안했다 (0) | 2022.05.02 |
검수완박 본회의 통과하자 자축 중인 여초 커뮤니티 회원들 반응 (0) | 2022.05.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