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연관 검색어 '이혼' 억울…마지막 연애 5년 전" 박세리의 안타까운 고백

반응형

21일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박세리가 출연해 자신의 화끈한 연애사를 이야길 할것이라고 합니다.

녹화 도중 마지막 연애를 묻는 말에 "오래돼서 잘 기억이 안 난다"며 이어 "5년전 은퇴 직전 즈음이 마지막 연애였던 것 같다"라고 이야기해 듣는 이들에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그리고 자신의 화려한 연애사를 과감하게 고백하며 "선수 생활 시절 남자친구가 끊기지 않았다"라고 덧붙여 이야기했습니다.

 

"요즘 외롭지 않냐"라는 MC들에 질문에 "외로울 시간이 없다"라며 덤덤하게 이야기 하는 모습에 듣는 이들을 웃게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자신은 "잘생긴 얼굴보다는 나이가 들수록 멋져지는 모습이 좋더라"라고 솔직하게 이야기 했습니다. 참고로 이상형은 배우 정우성이라고 합니다.

 

또 박세리하면 연관검색어에 '이혼'이 생기게 된 사연을 소개하며 "고(故) 앙드레김 선생님 패션쇼에서 웨딩드레스를 입은 적이 있다"며 아마도 이후에 패션쇼 사진 때문에 이와 같은 연관검색어가 생긴것 같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그녀는"식장이라도 들어가 봤으면 덜 억울했을 것 같다"라고 이야기 하며  자신의 심경을 토로하자 당시 현장 스텝 모두에 웃음을 자아냈다고합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