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간만에 나타난 지드레곤, SNS에 근황 공개하자 반응이 폭발적이다.

반응형

얼굴을 거의 드러내지 않는 가수 지드래곤(권지용)의 최근 사정이 드러나자 반응이 쏟아졌습니다. 지드래곤의 누나이자 배우 김민준의 아내인 디자이너 권다미는 23일 자신의 생일을 축하한다는 글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며 사진을 찍었습니다. "HBD 엄마"라고 말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지드래곤 가족이 어머니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모임을 하는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이날 지드래곤은 부모님, 누나 권다미 씨, 매형 김민준과 함께 식탁에 앉아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내 눈길을 붙잡았다. 특히 그는 고개를 옆으로 돌리며 미소를 지어 시선을 강탈했습니다.

 

여기에 재킷과 비니를 입고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의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자랑하며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최근 G-드래곤의 상황을 본 누리꾼들은 기쁨을 표현하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습니다.

누리꾼들은 "오랜만이다 지드래곤 얼굴", "지드래곤 귀엽다", "시어머니 축하드립니다", "멋진 가족이다", "오빠 여전히 귀엽다", "지용 오빠 사랑해" 등 댓글을 남겼다.

 

 

'이 사람' 이 전소미 매니저로 출연하는데 대박인 이유

가수 전소미가 예능 '전능간섭 뷰'에 특급 신분관리인과 함께 출연합니다. 오는 14일 방송되는 MBC '전능 간섭의 지점'은 전소미의 황금연계 매니저와 함께 특별한 일상을 그린 작품입니다. 특히

tpdhj2.tistory.com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