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李, 대선 승리 위해 최선 다해주길' 이낙연 후보, 경선 결과 수용했다...

반응형

이낙연 전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가 오는 13일 대선 경선을 수용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낙연 전 대표는 SNS에 "대통령 후보 사퇴자 득표 처리 문제는 과제로 남겼지만, 그에 대한 당무위원회 결정은 존중한다"며 "저는 대통령 후보 경선 결과를 수용한다"고 밝혔습니다.

 

이 전 대표는 "저는 민주당의 승리를 위해 노력하겠다"며 "민주당이 직면한 어려움을 타개하고 국민의 신임을 얻어 정권을 재창출하기 위해 제가 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인지 숙고하고, 작은 힘이나마 보태겠다"고 했습니다.

이낙연 후보는 경선에서 승리한 이재명 후보에게 축하의 인사를 전했습니다. 그러면서 "당을 통합하고 대선 승리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으로 믿는다"고 덧붙였습니다.

이 전 대표는 지지자들을 향해서도 "서로를 배려하고 존중해 주시기 바란다"며 "동지 그누구에 대해서도 모멸하거나 배척해서는 안 된다. 그래서는 승리할 수 없다"고 당부했습니다.

 

[속보] 이재명, 누적 득표율 50.29%로 민주당 대선후보 선출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민주당 대선 후보로 선출됐습니다. 민주당 대선후보 선출을 위한 20대 선거대책위원회는 이재명 지사가 지난 10일 오후 서울 송파구 SK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린 마지막 경선

tpdhj2.tistory.com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