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대한민국 화이팅", 첫 원정 경기부터 지금까지 이란을 이기지 못했다..

반응형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한국 축구대표팀이 이란과의 원정 첫 경기에서 승리할 선발 명단을 발표했습니다.

한국 축구대표팀이 12일(한국시간) 오후 10시30분 이란 테헤란의 아자디 스타디움에서 이란 축구대표팀과 2022 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 2차전을 치릅니다. 

대한민국 이란 생중계 보는 곳

 

 

티빙은 오늘(12일) 오후 10시 30분 이란 테헤란의 아자디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22 국제축구연맹(FIFA)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대한민국 대 이란의 경기를 실시간 중계한다.

 

한국 축구대표팀은 1974년 원정 첫 원정을 떠난 이후 아자디 스타디움에서 단 한 경기도 이겨보지 못했습니다.

 

 

'양박쌍용'이라 불리던 박주영과 박지성, 기성용, 이청용이 건재하던 2009년 원정 경기에서도 악전고투 끝에 무승부만을 거뒀습니다. 벤투 감독은 아자디에서의 첫 승리를 위해 프리미어리그에서 맹활약 중인 손흥민과 황희찬 카드를 꺼냈습니다.

두 프리미어리거는 황의조와 삼각편대를 이루며 한국의 공격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정우영과 황인범, 이재성 등 1라운드부터 이란의 공격을 막아야 하는 미드필드진에 섰다.
수비라인은 '신뢰하는 사나이' 김민재가 이끄는 김영권, 홍철, 이용으로 구성됐습니다. 김승규는 골키퍼 장갑을 낍니다. 대한민국 화이팅입니다! 꼭 이겨주세요!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