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물탐구/가수

'싱어게인' 요아리 학교폭력 의혹....?

반응형

 

JTBC 제47회 오디션 프로그램인 가수 요아리가 학교폭력 의혹을 받고 있습니다. 지난 7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싱어게인의 TOP 6대 불량자 K양'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습니다. A씨는 게시물을 통해 "왕따를 당했고 아이들이 심하게 때렸습니다. 가정 사정으로 중학교를 자퇴한 것이 아니라 아이들을 심하게 때려 사고를 일으켜 자퇴했다"며 "같은 학교나 동네에 사는 교사나 사람이 없을 텐데 TV에서 뻔뻔하게 노래하는 모습을 보면 다르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자세한 건 기억나지 않지만 K씨에게 맞았다고 하면서 정말 개를 때리듯 맞았다고 말했다"며 "피해자는 아니었지만 대중 앞에 누워 있는 아이는 잘못된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학폭 피해자가 아니더라도 셔틀 같은 사람이 그런 문장을 쓰면 안 되면 '코봉' 흉내를 내서 지우려 한다. 그리고 비록 과거에 일어났던 일들이 가능할지라도, 제가 감히 여기서 그만둔다면, 저는 그것들을 지우고 사과할 것입니다," 라고 그가 덧붙였습니다.

 

 

또 A씨는 "경기도 남양주시 금곡동에는 20년 전 금곡 중학교 일진 학생들만이 갈 수 있는 아지트처럼 지내는 콩산이라고 있는데, 친구가 거의 '짱'이었던 K양에게 그곳에서 맞았다"며 "눈부터 입부터 광대까지 멍이 안 든 곳이 없었다. 자세히는 기억 안 나지만 K양에게 맞았다고했고 '정말 개 패듯이 맞았다'고 했다"고 주장했다.

 

게시글이 게재된 뒤 누리꾼들은 요아리를 지목했습니다. 이에 앞서 요아리는 지난 11일 '싱어게인'에서 "중학교 2학년 때 가정 사정으로 학교를 떠났고, 그 후 미용실에서 일하기 위해 매달 40만원을 받았다"고 밝혔습니. 협회는 학교폭격 의혹에 대한 입장을 아직 밝히지 않고 있습니다. 한편, 요아리는 2007년에 스프링클러 멤버로 데뷔했습니다. 

 

 

연예계 싸움 1위 마동석... 동물앞에서는???

배우 마동석이 새끼 고양이 앞에서 한 없이 약한 모습을 보였다. 지난 7일 마동석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촬영장에서 만난 아기 야옹이. 어떻게 안아야 되나"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tpdhj2.tistory.com

 

 

얼음 속 원숭이의 절규...? 그곳은 지옥이었다..

동물원이 추운 겨울 얼음집에서 방치되고 학대받고 있다. 원숭이 별이가 있는 공간은 고드름으로 가득 찼다. 바닥은 부서진 고드름으로 가득 찼고, 천장은 겨울바람으로 가득 찼다. 네 마리의

tpdhj2.tistory.com

 

 

인도 북부 히말라야 빙하 녹아 180명 대참사

지난 7일 인도 북부 히말라야에서 빙하가 녹아 댐에 부딪혀 마을을 덮쳤습니다. 인도 정부에 의하면 이번 눈이 녹아 100명에서 150명이 실종됐다고 보도하였으며 모두 사망했을 가능성이 높다고

tpdhj2.tistory.com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