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랙핑크는 지난 9월 걸그룹 브랜드 명성 빅데이터 분석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걸그룹 브랜드 평판지수는 지난 8월 12일부터 9월 12일까지 브랜드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입니다.
한국기업명예연구소는 12일 블랙핑크 브랜드의 링크 분석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설명했습니다. 2021년 9월 걸그룹 브랜드 명성 1위, '브레이크스루, 음반, 데뷔'가 높았고, 키워드 분석에서는 '리사, 유튜브, 랄리사'가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블랙핑크 브랜드의 긍정적인 부정적 비율을 분석한 결과 긍정적 비율은 84.07%였습니다. 블랙핑크 브랜드의 상세 분석 결과 브랜드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브랜드 소비가 4.91%, 브랜드 이슈가 14.58%,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이 34.17%, 브랜드 확산이 36.48% 증가했습니다.
9월 걸그룹 브랜드평판 30위는 블랙핑크, 소녀시대, 레드벨벳, 에스파, 트와이스, 브레이브걸스, 오마이걸, 러블리즈, 마마무, 에이핑크, 프로미스나인, 에이프릴, 스테이씨, 우주소녀, 이달의소녀, (여자)아이들, 라붐, 위클리, CLC, 드림캐쳐, 브라운아이드걸스, ITZY(있지), 걸스데이, 에프엑스, 모모랜드, 위키미키, 레이디스코드, 체리블렛, EXID, 애프터스쿨 순이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핫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하 주차장에서 난 화재, 출근하던 시민은 용감했다 (0) | 2021.09.13 |
---|---|
“치킨 포장 주문했는데 사장이랑 싸웠습니다. 누구 잘못인가요?” (0) | 2021.09.13 |
남성 AV 배우 극한직업, '여배우 쾌락' 위해 목숨 걸고 찍는 이유 (0) | 2021.09.13 |
래퍼 노엘 재난지원금 관련 비난 쏟아지자, 결국 '이런 선택' 했다. (0) | 2021.09.13 |
김정은 명령 떨어지자, 순항미사일 발사 거리 신기록 깼다 (0) | 2021.09.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