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엄청난 내조, 이수근 아내 SNS 글에 박수 받는 이유

반응형

개그맨 이수근의 부인 박지연 씨의 최근 위상을 공개한 데 대해 누리꾼들은 박수를 보냈습니다. 박지연은 9일 인스타그램에 "최근 들어 소식이 없나. “모두 잘 지내고 있어요? 정말 오랜만에 도시락 싸왔다"며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그는 "형제가 아파서 점심을 싸서 스태프들과 식사를 할 때 돌봐야겠다"며 "'알아가는 브로스'를 촬영 중"이라고 도시락 사진을 설명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저탄수화물과 키토 김밥, 토르티야, 부리토 등 맛있는 음식들이 도시락에 담겨 있습니다. 사진으로 설거지를 하는 과정도 공개했습니다. 가족들에 대한 애정이 가득한 박지연 수제 도시락에 누리꾼들은 "항상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니 너무 좋다"고 말했습니다.

 

 

아프지 마세요. "좋은 소식을 기다릴게요." "놀라워요" "요리사료에 재능이 있어요.""좋아요." "건강을 유지하세요" "당신은 내조의 여왕입니다" "건강한 도시락""너무 요리를 잘해서 맛있어 보이네요."그들은 지원과 격려의 반응을 쏟아 부었습니다.

 

 

지난달 초 박지연은 건강이 좋지 않다고 고백하는 글을 남기고 많은 사람들이 그녀를 안타깝게 했습니다. 이미 한 차례 신장 이식을 받은 그는 최근 한 의사로부터 신장 재수술 권고를 받았다고 고백했습니다.이와 관련해 박지연 씨는 뇌사 상태에 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