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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달 음식 다 먹고 환불 요구하는 손님, 어처구니 없는 일 벌어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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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달음식을 주문한 고객의 황당한 반품 요구가 많은 사람들을 화나게 했습니다. 지난 6월 일산에서 말라탕 매장을 운영하는 A씨는 인터넷 커뮤니티인 '보배드림'을 통해 허위 고소를 당했다는 글을 올렸습니다.

 

 

 

A씨는 지난 6일 오후 8시 10분께 배달앱을 통해 주문을 받았다고 답해 영수증을 공개했습니다. 영수증에는 두 가지 수준의 매운 맛의 말라탕이 배달되었다고 적혀있었습니다. 이 사장은 음식을 배달한 뒤 고객으로부터 전화를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이 사장은 "고객이 옥수수 국수를 다 뿌려 매운 맛이 약하다"며 "거리가 너무 멀어 배달시간 때문에 어쩔 수 없다"고 불만을 토로하자 "고소인이 '옥수수 국수'를 뿌려주면 '옥수수수 국수'를 뿌린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요리법에 따라 매운 맛을 요리했습니다. 고객은 다시 배달을 요청했고, 상사는 재고와 고체로 포장하여 다시 보냈습니다.

 

사장은 음식을 다시 보내서 배달 기사를 통해 먼저받은 음식을 보내면 상태를 확인하라고 요청했습니다. 손님이 음식을 조금 먹었다고 말하자 대통령은 "아직 괜찮다"며 답례를 요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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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이 지남에 따라 배달원은 반환된 접시를 가져 와서 돌아 왔습니다. 하지만 반품된 말라탕에는 내용이 거의 들어있지 않았습니다. "조금 먹었다고 말하기는 어려웠어요. 배달앱의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어 "너무 황당하다"고 말했고 어쩔 수 없다는 말을 들었다"고 말했습니다. 사장은 고객에게 반품된 음식에 대해 전화로 결제를 요청했지만, 이를 받은 고객은 전화를 받지 않았습니다.

 

 

사장은 "고객이 음식이 아니라 한 가지를 더 먹으려고 바람을 피웠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이것이 제가 뉴스에서만 본 것입니다. 그는 분노를 표현하면서 "어떻게 이런 일을 할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이를 본 누리꾼들도 "카드로 결제를 못 해 현금으로 결제한 것 같다"며 "이 정도면 절도 신고를 해야 한다"고 답했고, 자영업자도 "그런데 이 정도면 흔하다"고 답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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