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충격적인 이슈에도 전혀 타격 없는 한류 스타

반응형

인기 아이돌 SS501 출신 배우인 김현중은 여러 충격적인 사건에 얽매였다. 김현중은 데이트 폭력과 혼외자 이슈로 세상을 떠들썩하게 만들었다.

전 연인이 '만나는 동안 상습폭행과 낙태종용을 당했다'고 폭로해 한순간 이미지가 안 좋아졌고 김현중이 연예계에 복귀하기는 힘들 거라는 이야기가 많았다.

 

그런 김현중이 공연을 마치고 팬들로 부터 찬사를 받았다. 공연을 성공리에 마친 김현중은 SNS에 "2018년 멕시코에 첫 방문을 하고, 오늘 다시 찾아온 멕시코는 더더욱 열정적이고 좋은 추억이었어요. 오늘 함께하기 위해 멕시코에 와주신 수많은 헤네치아 여러분 감사하고 축복의 종소리를 울려 퍼지게 해 주셔서 사랑합니다"라며 남다른 소회를 전하기도 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