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심각한 논란 처했던 '나는 솔로' 영철, 결국 장문의 글 올렸다.

반응형

나는 솔로라는 방송을 통해 화제가 되었던 영철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심경문을 올렸다. 나는 솔로 4기에 출현하며 얼굴을 알린 당사자는 본인의 과했던 행동으로 인해 시청자들에게 불편을 끼친 점에 대해 사과를 했다. 방송에서 자신이 행동한 모습을 통해서 불편함을 느낀 시청자들에게 사과를 드린다는 문장과 함께 방송 촬영은 이미 다 끝났지만 자신의 진심어린 모습과 진정한 사랑을 찾기 위한 노력은 사실이었다며 자신의 입장을 해명했다.

그러면서 앞으로 남은 회차에서 비춰질 자신의 모습이 어떠할지는 모르겠지만 과하게 자신을 표현하며 말투와 어투 등으로 출현자들과 시청자들을 불편하게 한점에 대해 죄송하다고 이야기를 하며 사과로 글을 마무리 했다.

 
※ 다음은 '나는 SOLO(솔로)' 4기 출연자 영철 인스타그램 전문이다.
#나는솔로#나는솔로4기영철#707특임대#리얼#다큐+예능#스텝님들♡#피디님들♡#작가님들♡#시청자님들♡#나의소중한지인분들♡#상처받지않기를...#악한사람에겐 강하고 선한사람에겐 약하자!#초심불변#진실은 언젠가는 꼭......#나는솔로4기출연진사랑하는8명의동생들♡

 

나는 솔로4기 영철입니다.

우선 저에게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모든 시청자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또한 방송에서 보여진 모습에 불편함을 느끼셨던 모든 시청자분들에게는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방송 촬영은 시작 전부터 이미 다 마친 상황입니다

 

영철이라는 인물에 나는 솔로 취지에 맞는 진정한 사랑을 찾고자 출연했던 건 사실이고 매 순간순간 진심으로 저의 본모습을 보여드리고자 최선을 다했습니다.

앞으로 몇 회가 나올지 얼마나 분량이 나올지는 저도 모르고 출연진도 모릅니다 저희들도 시청자분들과 똑같은 시간에 본방송을 처음 보는 것이지 미리 볼 수가 전혀 없습니다.

100프로 리얼다큐 예능이라 생각해주시고 끝까지 사랑하는 짝이 나오길 기대해주시고 아름답게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전방송분에 청춘남녀가 만나 사랑을 이어나가는 과정이 아름답게 표현해드렸어야 하는데...그런 모습을 보여드리지 못하고 과하게 저만의 모습을 표현했던 ~~말투 어투.... 불편하게 보여드린 모습이 있으셨다면 그 점에 대해서는 정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다시 한번 보기 불편한 모습을 보여드린 시청자분들에게만은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리면서 당부 말씀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어떤 의견이든 저에 대한 악플이나 욕을 쓰셔도 되지만 그건 시청하신 모든 분들의 자유입니다 그것까지 제한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모든 것이 시청자님들 입장에서 본 그대로의 느낌이기에 그것 또한 소중합니다 어떤 욕이든 달게 받겠습니다♡

 

단, 제 소중한 가족과 지인분들, 707부대선 후배님들 , 정말 이 촬영에 고생하셨던 모든 피디님,작가님, 스텝분들에겐 그 어떤 욕설이나 악플로 더이상 상처 주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제발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정 그렇게 쓰시고 싶으시면 차라리 저에게 더 욕하셔도 됩니다 제발 다시 한번 부탁드립니다♡

마지막 끝 당부 말씀으로는 저를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 그리고 저를 싫어하시는 모든 분들 서로 헐뜯고 싸우지 마시길 바랍니다♡

 

그걸로 서로 스트레스받지 않으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이상입니다~ 다들..... 사랑합니다♡ 그리고 고맙습니다♡

(이글 올리고 당분간 방송 끝날 때까지는 인스타 댓글을 안 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