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무조건 조심해야....” 2022년 몸 조심해야 하는 삼재띠 (+영상)

반응형

 

다가오는 2022년 임인년 쥐, 용, 원숭이띠인 사람들은 주변을 더 신중하게 살펴야겠다. 유튜브 채널 '나라대신궁'은 지난 16일 '2022년 삼재띠 미리 피하세요'라는 영상을 올렸습니다. 영상에서 그는 "2022년 임인년에는 원숭이, 쥐, 용띠가 삼재가 시작된다. 삼재라고 다 나쁜 것은 아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그러면서 "특히 용띠는 들삼재때 문서나 계약, 제의가 들어온다. 삼재라고 해서 나쁜 일만 생기지 않는다. 돈이 들어오는 대신에 인간관계에 구설이 생긴다든지 하는 경우다"라고 부연했습니다.

 

무당은 "원숭이띠는 이동운이 강하게 들어왔다. 새로운 사업이든지 확장, 이직의 운이 있다. 좋은 운이다. 그런데 이동할 때 방위를 잘 봐야 한다. 자기와 안 맞는 달에 동업, 계약, 투자를 하면 손해를 본다. 좋은 자리와 시기를 맞춰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쥐띠는 몸수를 조심해야 한다. 작았던 병이 크게 된다. 몸 건강에 신경을 써야 한다. 대신에 직장이나 사업적인 부분에서 문서가 오고 가는 건 있다. 하지만 안 하셨으면 좋겠다. 시와 때를 기다려야 한다. 쥐띠가 제일 안 좋다. 몸이 아프면 병원 가서 검사받고 그래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영상보러가기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