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다시 이 몸으로…” 에바 포비엘 SNS에 사진 1장 올리자 누리꾼들 반응 폭발했다.

반응형

방송인 에바 포피엘이 비키니 패션으로 매력을 한껏 뽐냈습니다.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에바 포피엘은  "4월 골때녀 오디션 보기 이틀 전 제주도에서 찍은 사진들"이라고 운을 뗐습니다. 이어 그는 "올해엔 다시 이 몸으로 돌아가기는 힘들 것 같다"라며 "축구로 인해 #식욕 폭발 지금 빼야 되는데 다리 부상으로 운동을 못 하고 있어, 이번 연도 보디프로필은 건강미로 찍겠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에바 포피엘은 과감한 핫핑크 비키니를 입고 거울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하고 볼륨감 있는 몸매가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그는 또한 검은색 브래지어 상의와 팬츠로 매력을 뽐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이를 공유한 네티즌들은 "완벽하다", "진짜 아름답네" 등 호의적인 반응을 보였습니다.

KBS2 인기 예능 '미녀들의 수다'로 스타덤에 올랐던 에바 포피엘은 2010년 한국인 남편과 결혼해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다. 현재 그는 SBS 인기 예능 '골 때리는 그녀들'(골때녀)에서 FC 월드클라쓰 팀 주장으로 활약 중입니다.

 

2021.11.25 - [핫이슈] - 모델 한혜진, 정말 안타까운 소식 전했다. 앞으로 볼 수 없는 걸까?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