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아는형님', 5년 만에 새로운 멤버 합류, 벌써부터 반응이 뜨겁습니다.

반응형

새로운 정규 멤버가 JTBC의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합류할 것입니다. 파격적인 캐스팅 소식이 전해지자 누리꾼들은 기대감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JTBC는 28일 '아는 형님'의 새로운 고정 멤버로 합류 소식을 알렸습니다.

JTBC에 따르면 개그맨 이진호는 30일 토요일 오후 7시40분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 304회부터 새로운 형님으로 출연합니다.

이진호 합류와 관려해 '아는 형님'의 최창수 PD는 "최근 300회를 맞이하며 새로운 피를 수혈해야 하는 시기라고 생각했다. 이진호는 형님 학교의 포맷과 어울리는 것은 물론 형님들과 함께했을 때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최적의 인물이다. 팀의 새로운 막내로 합류하는 이진호가 신선한 바람을 몰고 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네티즌들은 이진호 합류 소식에 대체로 기대감을 나타냈다. 이참에 재미없는 '아는 형님' 고정 멤버를 교체했으면 좋겠다는 반응도 있었다.

 

 

2위 '집사부일체' 3위 '걸스플래닛' 그럼 1위 예능프로그램은?

엠넷 '스트릿 우먼 파이터'(이하 '스우파')가 5주 연속 비드라마 부문에서 가장 큰 화제를 모으는 프로그램으로 선정됐다.  '스우파'는 9월 넷째주 드라마가 아닌 TV 주제 1위를 차지했습니다. 5주

tpdhj2.tistory.com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