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와, 이 가족은 정말....' 광고 전액을 모두 기부해 찬사를 받고 있습니다.

반응형

백종원과 소유진은 광고모델료 전액을 기부했습니다. 최근 세 자녀와 통신사 광고를 촬영한 백종원과 소유진은 사랑의 열매를 위해 광고모델료 전액을 한국공동모금회에 기부하기로 했다고 25일 전했습니다.

부부는 저소득층 아동 청소년들이 COVID-19의 장기화로 학습격차와 교육계의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아이들이 책에 익숙해지도록 하자'는 기획의도에 맞춰 온 가족이 함께하는 광고 모델 비용을 모두 기부하기로 했습니다.

 

 

기부금은 저소득층 자녀와 청소년 장학금은 물론 생활비와 의료비 지원에도 쓰입니다. 앞서 더본코리아 백종원 대표는 코로나 19호 극복을 위해 기부금을 내는 등 사회 각계 소외계층의 광고 수익금을 지속적으로 분담해 수년간 미혼모와 의료비를 지원해왔다.

배우 소유진 씨도 KBS2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와 대한적십자사 홍보대사에 대한 내레이션 비용을 매년 전액 기부했습니다.

 

 

'연돈으로 프랜차이즈 안 한다더니...' 백대표, 심하게 비난 받고 있다.

백종원과 손을 잡은 연돈볼카츠가 3점포를 오픈합니다. 연돈볼카츠는 최근 제주도에 3호점 오픈을 결정하고 직원 모집에 나서고 있습니다. 1호점인 제주사수점과 2호점인 강남CGV점포(서울)에 이

tpdhj2.tistory.com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