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잘나가고 있던 '유퀴즈', 너무나 아쉬운 소식 전했다

반응형

매주 주목을 받고 있는 tvN의 예능 프로그램 '너의 퀴즈 온 더 블록'이 취소를 발표했습니다.
'유 퀴즈' 측은 20일 공식 SNS 계정에 차후 편성을 알리는 게시물을 올렸다.

이날 제작진은 "안녕하세요! 자기님들(시청자를 부르는 애칭). 오는 22일 '유 퀴즈'는 휴방으로 쉬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유퀴즈' 방송에서는 추석 특집 영화 '하지만 악에서 구해줘'가 시청자를 만나는 대안으로 마련됩니다.
이 소식이 전해지자 누리꾼들은 아쉬움을 감추지 못하고 반응했습니다. 네티즌들은 '아니오', '오우즈', '이제야 라이브쇼를 보는 줄 알았다', '재방송을 열심히 보겠다', '추석 특집으로 왜 더 많이 하느냐' 등의 댓글을 달았습니다. "휴가시간에 쉬세요"

 

'유 퀴즈'는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가 사람 여행을 떠나며 마주치는 일반인들과 이야기를 나누는 길거리 토크쇼로 시작했다. 그러나 현재 코로나19 확산 여파로 실내에서 게스트를 섭외해 토크와 퀴즈를 진행하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기존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에서보기가 어려웠던 많은 배우들과 함께 언급됩니다.
한편 오는 28일 방송되는 '유 퀴즈'에는 파이어족, 보디빌더, 성악가, 아트 컬렉터 등이 등장해 대화를 나눌 예정이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