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한동안 잠잠하던 문근영, 라이브 방송 켜고 이런 말 남겼다.

반응형

 

배우 문근영 씨가 최근 자신의 위상을 생중계로 직접 밝혔습니다. 문근영은 14일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켜며 팬들과 소통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랜만이에요.” 그는 친절하게 인사했다.

문근영은 "(준비를 하고 있는) 빨리 왔으면 좋겠지만 곧 오지는 않습니다. 오늘 뇌를 많이 써서 조금 힘들었는데 마지막에 재미있는 일들이 있어서 즐거운 밤"이라고 말했습니다.


"오늘은 제가 보여드리는 작품 모임이 있었어요. 그는 "원래 박치의 방문은 곧 올 예정이었지만 계획의 차질로 방문하는 데는 시간이 좀 더 걸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너무 오래 기다릴 줄 알고 조금만 더 기다려 달라고 부탁하러 왔다"고 말했습니다.

 

"모두 열심히 준비하고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시간이 좀 걸리는데요. 그 전에는 더 좋은 소식이 있을 것 같다"고 덧붙였습니다.

 


 

[꿀팁] 국민연금 수령액 최대로 받는 방법

노후준비는 모든 사람들의 영원한 숙제이죠. 노후준비를 위한 다양한 방법 중에 국민연금만큼 좋은 대책은 없을텐데요. 요즘은 50~60대분들이 국민연금에 다시 가입해서 노후준비 하는 분들

tpdhj2.tistory.com

문근영은 "모두가 끝없이 기다릴까 걱정입니다. 약속 없이 기다리는 게 너무 힘들지 않나요? 그래서 그런 말을 하려고 왔다"며 팬들을 배려했습니다.

는 팬들과 사소한 일상을 교환하고 의사 소통하며 "미안합니다. 빨리 보여드리고 싶었어요. "미안해요!마음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습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