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난 9월 소년그룹의 브랜드 명성 순위가 공개됐습니다.
한국기업명예연구소는 지난달 11일부터 이달 11일까지 보이그룹 브랜드 빅데이터 45.813만9천99개를 분석한 결과 보이그룹 브랜드의 평판 순위 조사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이에 따라 방탄소년단은 1위, 스트레이키즈는 2위, NCT는 3위, BOYZ는 4위, 세븐틴은 5위를 각각 기록했습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달 브랜드 평판지수에 비해 41.74% 하락했지만 1위를 유지했습니다.
1위한국기업명예연구소 구창환 팀장은 8월 브랜드 빅데이터가 536억9천277만9천277개에 비해 그룹 브랜드 범주가 14.67% 감소했다고 말했다. 세부 분석 결과 브랜드 소비는 2.49%, 브랜드 이슈는 27.09%,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은 18.54%, 브랜드 확산은 3.81% 감소했습니다.
링크 분석에서는 방탄소년단 브랜드가 '성취, 탈환, 정지'로 높게 분석됐습니다. 그는 "키워드 분석에서 빌보드, 중국, 팬클럽 등이 크게 분석됐다"고 설명했습니다.
또, 양성비와 음성비 분석에서도 양성비가 60.71%로 나타났습니다.방탄소년단 브랜드 명성에 대한 상세한 분석 결과 브랜드 소비는 17.16%, 브랜드 이슈는 59.95%,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은 46.02%, 브랜드 확산은 33.31% 감소했습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핫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무원시험 준비하는 남친이 여친에게 통보한 황당 데이트매뉴얼? (0) | 2021.09.13 |
---|---|
주택구매 문제로 남편과 갈등 겪는 아내, 이혼해야 할까요? (0) | 2021.09.13 |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계약 만료된 임영웅, 긴 심경 남긴 이유 (0) | 2021.09.13 |
혜리에게 도착한 커피차, 알고 보니 '이 사람'이 보냈다고 합니다. (0) | 2021.09.13 |
최근 공개 열애 시작한 배우, 키스신 일부러 안찍었다? (0) | 2021.09.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