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물탐구/가수

마마무 솔라 프로필, 학력, 나이, 키 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알아볼 인물정보는 솔라입니다. 솔라 프로필 , 학력, 나이, 키 관련 정보가 하단에 담겨있으니 참고하세요.

목차.

1. 프로필정보

2. 학력정보

3. 솔로데뷔

 

 

 

솔라 프로필 정보

솔라의 본명은 김용선입니다. 1991년 2월 21일 29세이며 서울특별시 강서구에서 출생하였습니다.  솔라의 국적은 대한민국입니다. 본관은 광산 김씨이며 키는 163cm 몸무게는 45kg 이고 혈액형은 B형입니다. 소속그룹은 마마무이며 소속사는 RBW입니다. 가족사항으로는 부모, 언니가 있으며 종교는 불교입니다. 솔라의 포지션은 리더, 보컬이며 별명은 솔부기, 용또니, 대장님, 용콩이, 용리다, 용복치가 있습니다. 

 

 

솔라 학력정보


솔라의 학력은 서울등현초등학교 / 서울명덕여자중학교 / 서울경영정보고등학교 / 한양여자대학교 국제관광과를 졸업하였습니다.

 

솔라 솔로데뷔 축하받는 이유

솔라가 솔로 데뷔한다는 소식입니다. 축하합니다. 그룹 마마무 멤버였던 솔라가 솔로데뷔 하였습니다.

10일 솔라 소속사는 이 부분에 대해 입장을 밝혔는데요 "솔라가 오는 23일 솔로 데뷔 싱글 '스핏 잇 아웃'을 공개한다" 고 합니다.

솔라가 솔로 싱글을 발표하는 것은 6년만인데요. 모두들 큰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솔라는 마마무에서 메인 보컬을 담당하고 있었는데요. 전에 솔라는 첫 자작곡인 '별 바람 꽃 태양'을 통해 작사, 작곡 실력까지 인정받은바 있습니다.

이상으로 가수 솔라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다음시간에 더 유익한 소식으로 찾아오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