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맘 카페 거짓글에 어린이집 원장이 극단적 선택을 했습니다.

반응형

어린이집 원장이 목숨을 잃었습니다. 그 사건의 발단은 "맘 카페 거짓 게시글이 비극을 불렀다"는 주장이 나오고 있습니다. 경찰 관계자에 의하면 원장이 숨진 채 발견되기 약 5시간 전인 지난 5일 오전 8시 48분 온라인 카페 '동탄맘들 모여라(회원수 27만 9500여명)'에 한 학부모의 글이 게시됐다고 합니다.

동탄 맘카페 원본 게시글 제목은 "어린이집 학대 신고하였습니다"로, 숨진 원장이 운영하던 어린이집에 대한 학대 문제 제기 내용이었습니다. 글쓴이는 지난달 중순부터 말까지 보름가량 해당 어린이집에 자녀를 등원시켰던 학부모였습니다.

 

 

학부모는 "아이 몸에 손톱 긁힌 자국이 생긴 채 하원했다", "아이가 선생님이 무섭다는 말을 한다", "상황이 의심스러워 어린이집 CCTV를 봤는데 원장이 넘어지는 아이를 방치하고, 선반 위에 오르는 발과 다리에 '딱밤'을 때렸다" 등 신체적, 정신적 학대 의혹을 제기했습니다. 학부모는 해당 어린이집에 자녀를 등원시키는 다른 학부모의 SNS에 방문해 "학대 의심 사례가 있으면 알려달라"는 내용의 메시지를 보내기도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학부모는 원장의 사망 소식이 언론에 의해 알려지자 해당 글을 삭제한 후 카페를 탈퇴했습니다. 어린이집 원장은 해당 글이 올라온 5일 오후 2시40분쯤 경기 화성시 한 저수지 주변 차량 안에서 사망한 채 발견됐습니다. 차량 안에는 극단적인 선택을 한 흔적이 남아 있었습니다. 사망한 원장에게는 10대·20대 자녀와 배우자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2021.05.10 - [핫이슈] - 정말 큰일날 뻔 했네요.. 시민 15명이 여직원 살렸네요.

 

정말 큰일날 뻔 했네요.. 시민 15명이 여직원 살렸네요.

아찔한 사고가 발생하였습니다. 지난 9일에 서울에 위치한 한 주유소에서 20대 운전자가 몰던 카니발 차량이 주유를 마치고 이동하던 중에 주유소 직원 40대 여성을 들이받은 아찔한 사고가 일어

tpdhj2.tistory.com

2021.05.10 - [와츠] - 오늘(10일)부터 문자 메시지에 이런 기능이 추가 된다네요 ㄷㄷㄷ

 

오늘(10일)부터 문자 메시지에 이런 기능이 추가 된다네요 ㄷㄷㄷ

스마트폰 문자 메시지에 '보내기 취소' 기능이 추가됐습니다. 핸드폰을 사용하는 유저들에게는 좋은 소식입니다. 3사 이동통신사는 메시지 서비스인 채팅플러스에 신규 기능을 추가한 업데이

tpdhj2.tistory.com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