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군 면제 받으니까 어떠냐?" 친구들 질문에 김제덕이 이렇게 대답했다.

반응형

 

국가대표 양궁 선수인 김제덕은 친구들이 부러워했습니다. 28일 방송되는 KBS2 ‘가정남 시즌2’(가정남 2)에서는 금메달을 안고 귀국한 김제덕이 학교에 가는 모습이 그려진다.

 

꼭 필요한 정보▼

 

[꿀팁] 5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금액, 지급시기 총 정리

5차 전국민 재난지원금 4차재난지원금 이후 잠시 5차재난지원금 이야기가 나왔었죠. 이번엔 전국민 대상으로 진행하지 않을까?라는 이야기였습니다. 시간이 흘러 다시 정치권에서 5차 전국민재

tpdhj2.tistory.com

 

올해 처음으로 학교에 진학하는 김제덕 씨는 등교길에 국민들의 박수를 받았습니다. 김제덕이 등교하는 동안 미리 도착한 담임교사와 반 친구들은 김제덕만을 위한 깜짝 파티를 준비했습니다. 김제덕이 교실에 도착하자 반 친구들은 이름을 외치며 열렬히 환영했습니다. 이어 교사와 친구들의 서명 요구와 질의가 이어졌습니다.

 

 

 

친구가 "군대 면제를 받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김재덕은 "사실 결승전에 나갈 때 마음이 많이 상해 시상대에 설 때까지는 잊었습니다. 하지만 메달은 사실을 일깨워줬다"며 솔직하게 말했습니다. 한 친구가 김제덕의 손을 잡고 힘차게 웃었습니다.

이후 김제덕은 "학교에 오면 다시 학생이라는 사실을 알게 됐고 친구들과 함께 있어 많은 이야기를 나누며 소중한 추억이 됐다"고 말했습니다.“그를 만졌어요.

반응형
교차형 무한